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직장인이야기]

[직장인이야기] 상해 호텔 투숙기 - Artyzen Habitat Hotel Shanghai

이번 #중국 #상해 출장에서, 

숙소는 #중국 파트너 쪽에서 신경써주셨다.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상해 #홍차오공항 에서 가까운

#Artyzen Habitat Hotel Shanghai 로 예약해주심!

 

#홍차오공항 에서 택시로 이동했는데, 

약 20분만에 호텔이 도착할 수 있었다.

 

#상해 #홍차오 #Artyzen Habitat Hotel Shanghai 투숙기 고고!!

 

 


1. #상해 #호텔추천 - Artyzen Habitat Hotel Shanghai 위치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해서, 

홍차오 공항에서 택시로 이동했다.

 

거리 상으로 보면,

여기가 홍차오 공항에서 가깝긴한데, 

위치가 좀 애매하다...

 

내가 탄 택시도 그렇고, 

거래처 분이 탄 택시도 그렇고, 

들어오는 길을 못찾음...;;

 

심지어 나는 엉뚱한데다가 내려줘서, 

다시 타서 물어물어 여기까지 왔다..;;

 

대로변에 있는 호텔이 아니라, 

안쪽으로 들어와야 하는데, 

위치가 조금 애매함;;

 

 

2. #상해 #호텔추천 - Artyzen Habitat Hotel Shanghai 로비 & 인테리어

어찌됐든 우여곡절 끝에 

호텔 입구 도착!!

 

작년에 지어진 신축 호텔이라고 하던데, 

로비에 의자가 정말 많았다.

 

그리고 호텔 로비라기보다, 

약간 카페같은 느낌도 나고, 

첫인상 & 첫느낌 좋아좋아!!ㅋㅋ

 

요기가 체크인 데스크!

 

직원분들도 유니폼이 아니라, 

다들 캐주얼을 입고 계셔서, 

한층 더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

 

 

엘리베이터 홀 뒷쪽에 있던, 

벽면 인테리어.

 

자세히 보면, 

플라스틱 블럭, 뚜껑, 음료수 캔으로 문양을 만들어놓았다.

 

자연친화적인 컨셉인건가..ㅋㅋ

 

 

3. #상해 #호텔추천 - Artyzen Habitat Hotal Shanghai 방 구조 & 인테리어

 

배정받은 방으로 가서 문을 열었는데...

깜짝 놀랬다!

 

거실과 침실이 구분된 구조인데, 

널찍한 데스크와 소파!

 

나름 이렇게 널찍한 책상과 의자가 있는 

서재를 가지는게 내 로망인데...

 

깔끔한 느낌의 책상!!ㅋ

 

그리고 그 우측에 이렇게 싱크대와 인덕션이 있다.

따로 식기나 조리기구가 준비되어 있지는 않더라.

 

그런게 없으면 쓸 일이 있긴 한걸까??ㅋㅋ

 

그리고 침실!

 

침실은 뭐 그냥 깔끔깔끔!!

 

그리고 화장실 & 샤워부스!

 

샤워부스 안쪽에 

샴푸와 바디워시가 붙어있었다.

(별도 어메니티는 없다)

 

출장에는 필수인 다리미와 다리미 판도 잘 준비되어 있었다.

 

넉넉한 옷장 공간과 넉넉한 옷걸이!ㅋ

 

여기는 좀 특이했던게....

방에 수납공간이 엄청 많다.

 

한쪽 벽면이 다 수납공간ㅋㅋㅋㅋㅋ

 

 


* 총 평 

 1) 장점 

   -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와 인테리어

   - 작년 신축이라 깨끗하다.

   - 기본 룸도 공간이 넓다.

   -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고, 수납공간이 많다.

   - 싱크대와 인덕션이 있다.(쓸모가 있는지는 모름ㅋㅋ)

   - 바로 옆에 대형 쇼핑몰(MIXC)이 있고, 한인식당이 모여있는 홍첸루와 가깝다.

 

 2) 단점

   - 위치가 애매하다. 

   - 위치가 애매하다.

   - 위치가 애매하다.

     (택시기사가 헤맬수도 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