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아빠이야기]

[아빠이야기] 너프 엘리트 루커스 - 개봉/사용기

남자들은 나이가 먹어도, 

장난감에 대한 로망 또는 관심은 늘 있는 것 같다.

 

나도 마트나 백화점을 가면, 

장난감 코너를 꼭 가본다.

 

아가들 없이 혼자서 토이저러스, 토이킹덤 같은 곳에 간다면, 

한참을 구경하며 있을 수 있을 듯.....ㅋㅋㅋ

 

 

 

1호 아드님과 총을 가지고 놀면 재미있을 듯 해서, 

#너프 를 한번 사볼까 늘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마침 이마트에서 특가로 판매 중!!

 

아마 너프 중에서 비인기 모델이거나, 

단종된 모델이라서 싸게 파는 것 같았다.

 

 


[너프 루커스]

 

#너프 #루커스

 

1호 아드님과 하나씩 가지고 총싸움을 해야한다는, 

유치한 논리로 DDalki 님의 허락을 득하고, 2개 구입!!ㅋ

 

2개를 구입해도, 1개 가격이 채 안되는 핫한 가격!!

 

[너프 루커스 구성품]

 

구성을 심플하다.

총 + 총알 ㅋㅋㅋㅋ

 

루커스는 탄창에 8발이 들어가는 스펙이라, 

총알도 8발!

 

[너프 루커스 크기]

 

직접 쥐어보니, 

그립감이 나쁘지 않았다.

 

근데 아무래도 총 앞쪽에 부품구성이 몰려있다보니, 

무게중심이 살짝 앞쪽으로 쏠리는 느낌이 있었다.

 

1호 아드님이 한 손으로만 들기엔 좀 무겁고, 

왼손으로 받쳐들면 충분히 들 수 있을 정도의 무게이다.

 

[총알]

너프 루커스의 총알!

 

윗부분은 플라스틱이고, 

밑부분은 말랑말랑한 스티로폼이다.

 

 

총알은 리얼리티를 최대한 살려놓았다.

 

대한민국 예비역이라면 누구나 딱 보면 알겠지만, 

격발하게 되면 주황색 플라스틱 총알만 나가고, 

스티로폼 탄피는 배출되...........................지 않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방위 아재의 갬성ㅋㅋㅋ)

 

 

[장전완료]

 

총알은 앞쪽에 있는 탄창에 하나씩 꽂으면 된다.

 

장전하게 되면 저 주황색 탄창이 한 칸씩 위로 올라가면서, 

차례대로 총알이 발사되는 구조이다.

 

[너프 루커스 장전-발사]

 

장전-발사 영상!ㅋ

 

 

장전하는게 5살 1호 아드님 혼자하기엔

아직까진 좀 무리가 있다.

 

[엎드려 쏴 + 앉아 쏴]

 

1호 아드님 + 2호 따님과 함께!

 

준비된 사수부터....ㅋㅋ

 

 

* 총평

 - 1호 아드님과 부담없이 놀기에 좋다.

 - 실수로 총알에 맞거나 / 맞춰도 별로 안 아프다.

   (와이프가 나한테 쏠 때는 아픈데, 그건 기분 탓인가...)

 - 너무 어린 아가들이 혼자 장전/발사하기엔 약간 무리가 있다. (너프 권장연령 : 8세 이상)

 - 고로 밧데리 넣고 자동장전 되는 걸 하나 더 사야겠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