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제품리뷰]

[제품리뷰] 나이키 골프모자 - 레가시 91 구입기

처음 골프웨어를 사면서, 

구입했던 테일러메이드 모자가 없어졌다;;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가 없다ㅠ

 

나름 첫 #골프모자 이고, 

애정이 많이 담긴 모자였는데...ㅠ

 

그러던 찰나 울리는 카톡 알림음.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골프웨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골프의류 행사 톡!

게다가 나의사랑 너의사랑 #나이키 #골프모자 가 19,900원?!

 

이거슨 운명!!ㅋㅋ

 

일요일에 2호님 아기띠로 모시고,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방문!

 

매장 내 사진은 못 찍었는데, 

생각보다 아이템 수는 많지 않았다.

(그래서 오히려 다행...지름신 방지...ㅋㅋㅋ)

 

나이키 코너에 가니, 

남성모자는 한 종류가 있었는데, 

써보니 느낌 뽝!!

 

바로 구매ㅋㅋㅋㅋㅋ

 

#나이키골프모자 #레가시91 사진 들어갑니다아~!

 

[나이키 골프모자 레가시 91]

 

우선 디자인이 "나 골프모자요~" 라는 느낌이 없어서,

일상생활에서도 쓰고 다니기 좋다.

 

모자가 상당히 가볍고, 

소재도 얇아서 통기성도 좋은 것 같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모자 쓰는 걸 좀 불편해해서 모자를 잘 안쓰는 편인데, 

레가시 91은 착용감이 진짜 좋았다.

 

[실제 착샷]

 

2호님 낮잠 재우고, 

골프 티셔츠 입고 집에서의 착샷ㅋㅋㅋ

 

모자의 느낌만 보고자, 얼굴은 지웠다...ㅋㅋ

 

심플하니 너무 이쁜 듯!

 

[같은 모자 다른 느낌 & 실력ㅋㅋ]

 

모자와 마음 만은 얘네들과 같은데, 

실력이.....ㅋㅋㅋㅋ

 

 

* 총 평

  - 디자인 : 심플하고, "나 골프모자요" 이런 느낌 없음

  - 소   재 : 얇고 통기성이 좋아보임

  - 착용감 : 상당히 가볍고, 썼을 때의 안정감 / 착용감이 너무 좋음

 

 

* 피같은 제 용돈으로 직접 산 후기 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