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골프이야기]

성남 위례 골프 연습장 - 골프존 GDR 아카데미 성남 위례점

[GDR아카데미 성남위례점]

 

예전에 포스팅 했던 골프 연습장이 

GDR직영으로 바꼈다.

 

원래 레인보우 1872 성남위례점 이였는데, 

골프존 GDR 아카데미 성남위례점으로 이름이 바꼈고, 

10일간 리모델링해서 인테리어도 바꼈다.

 

* 레인보우 1872 과거 포스팅은 아래 참조

https://a-ddal-family.tistory.com/56

 

[골프이야기] 성남/위례 GDR 실내연습장 - 레인보우 1872

됐다 안됐다. 맞다 안맞다. 정신건강에 좋지않은 이노무 골프ㅋㅋㅋ 이걸 왜하고 있지?? 하다가도, 오잘공 하나 나오면......크~~~~~~ㅋㅋ 오늘은 내가 다니고 있는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a-ddal-family.tistory.com

새롭게 바뀐 나의 골프 연습장, 

골프존 GDR 아카데미 성남 위례점에 대해서 알아보자!!

 

 


[카운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나오는 카운터.

 

새롭게 리모델링이 되면서,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바뀌고, 

공용공간도 좀 넓어진 느낌이다.

 

[타석 배정화면]

 

골프존 아카데미로 바뀌고 달라진건, 

요렇게 타석배정을 직접하는 기계가 생겼다.

 

예전에는 전화번호 뒷자리 눌러서 본인 확인되면, 

카운터에서 자리를 배정해줬었는데, 

 

지금은 본인 확인하고, 

골프존 GDR 앱 QR코드로 본인 확인 한번 더하고, 

연습할 타석을 고를 수 있다.

 

그리고 GDR앱으로 타석 예약도 가능한 것 같던데, 

해보진 않았음.

 

[대기쇼파]

GDR 아카데미 성남 위례점은

37타석이라 대기할 일이 거의 없긴 한데, 

 

만약에 대기를 하는 회원들을 위해서, 

쇼파가 마련되어 있다.

 

예전에는 여기 어깨 마사지 기계가 있어서, 

애용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다. (아숩아숩)

 

[연습타석]

골프존 GDR 아카데미 성남위례점은 

앞에서 말한대로 37타석이 준비되어 있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GDR 센서]

 

골프존 GDR 센서는 많이들 아실 듯.

 

최근에는 업데이트 되면서, 

임팩트 시 클럽페이스 방향도 나온다.

 

GDR 연습장 다니기 전에는 

늘 삼각대를 가지고 다니면서

연습스윙 영상을 찍어서 보곤 했었는데, 

GDR은 스윙할 때마다 영상이 나오니 좋은 것 같다.

 

[연습용 볼 및 매트]

 

아!

그리고 이번에 리모델링 하면서 좋아진 건, 

매트가 다 새걸로 교체가 되었다.

 

예전 레인보우 때는

오래되고 하얗게 닳아진 매트가 종종 있어서, 

GDR 센서가 공을 잘 못 읽는 경우도 있었는데, 

 

뽀송뽀송한 새 매트로 바껴서, 

연습할 맛이 난다ㅋㅋㅋㅋ

 

[트레이닝 센터]

 

레인보우 때도 있던 PT존은 그대로 있다.

 

그러고 보니 트레이너님이 안계신 듯.

그냥 자율 이용인건가?!ㅋ

 

[샤워부스]

화장실 안쪽 샤워부스도 그대로.

(한번도 사용해본 적은 없음ㅋ)

 

[개인락카]

 

락카도 그대로.

 

[정수기/커피머신]

 

정수기와 커피머신도 그대로.

 

[이용시간]

이용시간은

레인보우 때는 평일 24시 / 주말 20시 까지였는데, 

마감시간이 1시간 당겨졌다.

 

골프존 GDR 아카데미 성남위례점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골프존 GDR 아카데미 성남위례점으로 바뀌고 나서, 

인테리어가 새로워지면서 다른 느낌의 연습장이 된 듯하다.

 

연습장은 새로워졌는데, 

나의 실력은 참....새로워지지 않는......ㅋㅋㅋㅋ

 

올 겨울 열심히 연습해야지!!ㅋㅋ

 

 

* 본 포스팅은 아무런 경제적인 대가를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