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골프이야기]

[골프이야기] 성남/위례 GDR 실내연습장 - 레인보우 1872

 

됐다 안됐다.

맞다 안맞다.

 

정신건강에 좋지않은 이노무 골프ㅋㅋㅋ

 

이걸 왜하고 있지?? 하다가도, 

오잘공 하나 나오면......크~~~~~~ㅋㅋ

 

오늘은 내가 다니고 있는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를 소개해본다.

 

 


[카운터]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보이는 카운터.

들어오면 저기 모니터에 번호 입력하고 자리를 배정 받으면 된다.

 

[대기석]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총 37타석의 대규모 연습장이라, 

타석 대기를 할 일은 잘 없다.

 

하지만 아주 가~끔 대기를 해야할 때는, 

조오기 쇼파에 앉아서 티비보면서 어깨 안마기 작동ㅋㅋ

 

생각보다 시원함ㅋㅋ

 

[타석]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는 

앞에서 말한대로 총 37타석이 마련되어있다.

 

끝부분 타석은 좌타 겸용이라, 

좌타골퍼도 연습가능하다.

 

아무튼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

 

[GDR타석]

 

#GDR 시스템이야 뭐...다들 잘 아실듯.

 

독학골프를 하기 시작한 이후, 

연습장 가면 항상 삼각대로 스윙을 찍곤 했었는데, 

 

#GDR 은 스윙을 한 후 영상을 바로 볼 수 있어서, 

혼자 연습하기에도 참 좋은 것 같다.

 

[트레이닝 센터]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는 

연습장 내에 피트니스 공간과 트레이너 선생님이 계셔서, 

개인 PT 및 근력운동도 가능하다.

 

[연습클럽]
[락카]
[커피 및 음료 자판기]

 

그리고 부대시설!!

 

골프 연습하기에 쾌적한 환경이다.

 

[운영시간]

 

전에 다니던 연습장은 23시까지여서, 

애기들 재우고 늦은시간에 가는 나로서는 조금 빠듯했는데, 

 

#레인보우1872 는 24시까지 운영하니, 

연습시간도 여유롭다!!

 

 


골프 연습하기에 더할 나위없는

#성남 #위례신도시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조!!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등록하여 다니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협찬받을 능력도 안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