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아빠이야기]

[아빠이야기] 레고 크리에이터 - 런던 버스 & 영국 근위병 피규어

사회생활하면서, 

묘한 인연으로 가까워진 친구녀석이 있다.

 

이 친구는 가족들과 #영국 에서 살고 있는데, 

1년에 두어번 정도 출장 or 휴가로 고국방문(??)을 하신다.

 

고국방문을 하실때, 

시간 맞춰서 꼭 보는 편인데, 

 

며칠 전, 

출장으로 고국방문하심!!ㅋㅋㅋ

 

 

만나서 회에 소주 1잔 하는데, 

아가들 주라고 쇼핑백을 주섬주섬 꺼냄.

 

나는 아무 준비도 못했는데, 

덜컥 선물을 준비했다니, 

미안하고 황송하고...;;;ㅋ

 

 

준비한 선물은

#영국 시그니처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와 #영국근위병 피규어!!

 

집에 돌아와

1호님에게 전달했더니, 

너무너무 줗아하는 1호님ㅋ

(어릴 때부터 블럭을 엄청 좋아하심ㅋ)

 

 

그럼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영국근위병 제작기(?) 시작!!ㅋㅋ

 

 


1.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와 #영국근위병 포장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와 #영국근위병 피규어!

 

우리 1호님 받으시자마자, 

박스 뜯고, 봉지 뜯고, 

바로 조립시작!!

 

 

2.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와 #영국근위병 조립

 

일단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부품을 한 곳에 쏟아놓고, 

 

설명서를 보고 하나씩 조립 시작!

 

아직 어린 1호님이시지만, 

설명서 보고 곧잘 끼워맞춘다.

 

집중한 입모양ㅋㅋㅋㅋ

엄청 진지하심ㅋㅋㅋㅋ

 

 

 

점차 모양을 갖추어가는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

 

박스에는 7세 이상이라고 되어있긴한데, 

5세인 1호님이 조립하기에도 그리 어렵진 않은 것 같다.

 

다만 아직 어리다보니, 

옆에서 가이드는 해줘야함.

 

 

그렇게 완성된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를 들고

활짝 웃으시는 1호님ㅋㅋㅋㅋ

 

조립까지 한...30분정도??

걸린 것 같다.

 

완성된 #레고크리에이터 #런던버스 와 #영국근위병 !

(지금보니 #런던버스 스티커를 잘못 붙였네...;;;ㅋㅋ)

 


친구 덕분에 1호님에게

런던 2층버스 자세히 설명해주고, 

사진도 보여주고, 블럭도 만들고, 

유익한 시간이였다.

 

Special thanks to Paul^^

 

 

* 총 평

 - 권장연령 7세 이상이긴 하지만, 5세에게도 많이 어렵진 않았다.

 - 한 칸짜리 작은 부품이 있어서, 조금은 봐줘야 한다.

 - 늘 그렇듯 현실과 레고블럭의 싱크로율이란....ㅎㄷㄷ

 - 작동되는 부분(ex. 문열림)이 없어서, 부모님 정신건강에 좋다.

   (무슨말인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ㅋㅋ)

 - 고로 튼튼해서 잘 부서지지 않는다.

 - 영국가서 실제 2층 버스를 봤다면, 뭔가 감회가 남다를 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