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운동이야기]

[운동이야기]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4R 결과 및 조별리그 예상

 

2019-2020 UFEA #챔피언스리그 4R 경기가 끝났다.

 

 

흥미진진한 경기가 많았고, 

특히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던, 

#챔피언스리그 4 Round 였던 것 같다.

 

그럼 현재까지 #조별순위 를 알아보자!!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조편성]

 

1.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Group A

PSG의 조 1위!

그 뒤를 레알마드리드가 따라가고 있다.

 

PSG와 레알마드리드가 올라갈 듯!

 

 

2.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Group B

지난 라운드 5대0 대승에 이어, 

또 4대0 대승을 한, 우리 SON #손흥민 의 토트넘!!

 

그리고 2골을 넣으며, 

차범근 감독의 기록마저 갈아치운 우리 SON #손흥민 

 

대기록을 달성하는 골 이였음에도, 

부상당한 고메즈에게 사과하는 세레모니를 한 우리 SON #손흥민

[손흥민 선수의 세레모니]

 

행동과 표정에서 진심이 느껴졌던 세레모니 였던 것 같다.

 

축구팬으로서, 

고메즈 선수가 얼른 부상에서 회복하고, 

손흥민 선수도 심리적 부담감을 완전히 떨쳐내서, 

 

프리미어리그 그라운드에서 

두 선수가 다시 맞붙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한다.

 

손흥민, 고메즈 두 선수 모두 화이팅!!

 

B조에서는 바이에른 뮌헨 / 토트넘이 올라갈 듯!

 

 

3.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Group C

계속 큰 이변없는 C조.

 

맨체스터 시티가 조 1위, 샤흐타르의 조 2를 예상해본다.

 

 

 

4.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Group D

지난 라운드까지 ATL 이 조 1위 였으나, 

이번에 유벤투스가 조 1위를 탈환!

 

이번 경기 보니깐, 

호날두도 이제 슬슬....ㅠ

 

아무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유벤투스의 

무난한 조별예선 통과가 이루어질 듯!

 

 

5. 2019-2020 UFEA #챔피언스리그 - Group E

 

이번 라운드에서도 펄펄 날았던 #황희찬 !!

 

지난 경기에서 반 다이크 넘어뜨리고 골을 기록하고, 

이번 경기에서는 쿨리발리의 파울을 이끌어내 페널티 킥을 유도했다!!

 

이 정도면, 

대형 수비수 전문킬러??ㅋㅋㅋ

 

하이라이트 영상 댓글 중 아직도 기억나는....

 

음바페 : "아니요!! 제가 프랑스의 황희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 나폴리가 조별리그를 통과하겠지만, 

찰츠부프크...16강...어떻게 안되겠니??ㅋㅋ

 

 

 

6.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Group F

 

홈에서 (바르샤 입장에서는) 충격의 무승부를 기록한 바르셀로나!

 

개인적으로 이번 라운드 MVP는 프라하의 골키퍼 콜라르시 선수가 아닐까 한다.

바르셀로나의 파상공세를 다 막아냄ㅋㅋㅋ

 

어쨌든 바르셀로나가 승점 1점 차이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 도르트문트가 올라갈 듯!

 

 

7. 2019-2020 UFEA #챔피언스리그 - Group G

G조는 리옹과 벤피카를 예상했었는데...

음....지켜봅시다....ㅋㅋㅋ

 

 

8.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Group H

후반 막판 극장골을 보여주며, 

승점 3점을 가져간 발렌시아!!

 

막내형 #이강인 선수 교체 후, 역전해서 좀 아쉽....

그리고 콘도그비아의 중거리 슛은 진짜.....ㅎㄷㄷㄷ

 

그나저나 아약스 / 첼시 / 발렌시아 승점이 다 똑같...

대혼돈의 양상.....ㅋㅋㅋㅋ

 

아약스 / 첼시가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나, 

분발하자!! 발렌시아!!

 

 


이제 조별리그도 후반으로 가고 있다.

 

가면 갈수록 흥미진진한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

 

다음 라운드에서도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선수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대한민국 축구선수 모두 부상없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