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제품리뷰]

[제품리뷰] Actto Take Tripod_액토 스마트폰 삼각대_TRD-01

 

 

기존에 DSLR을 사용하면서,

삼각대가 2개를 가지고 있었지만 야외에서(특히 골프장에서) 사용하기에는

이동성/휴대성이 떨어져서 #스마트폰삼각대 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찾고찾고 또찾다가, 

#Actto삼각대를 구입!!

 


 

택배 박스에서 꺼낸 #액토스마트폰삼각대

(옆에 와서 스맛폰 가지고 노시는 둘째 출연..ㅋㅋ)

 

 

구성품입니다. 심플/단촐하죠??ㅋㅋ

삼각대 + 스마트폰 홀더

 

 

핵심구성품 #삼각대 입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별 기대를 안했었는데,

생각보다 삼각발이 짱짱하고, 길이가 5단까지 늘어나서 퀄리티에 한번 놀랬네요~ㅋ

 

 

 

 

요건 스마트폰(노트8) 거치 후 모습입니다.

안정적으로 자세를 잘 잡는거 같네요.

 


[사용후기]

 

 

[라운딩에서의 실제촬영]

 

사실 고가에 삼각대에 비교하면,

조작성이나 기능이 조금 부족한건 사실이나,

 

워낙 저렴하다보니 (GX켓에서 배송비 포함 1만원 조금 넘게 샀어요ㅋ)

가격이 모든걸 커버하는 듯!

 

#가성비 #스마트폰삼각대 

 

어차피 집/필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용도/목적에는 충분한 것 같네요~ㅋ

 

 

* 순수히 제 용돈으로 구매하여, 제가 쓰는 리뷰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