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아빠이야기]

[아빠이야기] 아이들과 남한산성 나들이!

 

쾌청한 가을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1호님 / 2호님 다 모시고, 

#남한산성 고고!!

 

 


 

#남한산성 주차하고 가는 길에, 연못에서 물고기 구경 중ㅋㅋ

 

 

세계유산 #남한산성 방문 인증샷!ㅋㅋ

 

#남한산성 로터리에서 #북문을 향해 올라가는 길.

 

양옆에 식당들이 있어서,

차량 통행량이 많다.

 

사실 산행객 입장에선 조금 불편하다.

특히 아가들 데리고 간다면 조심 또 조심!!

 

 

#남한산성 #등산지도

 

남한산성은 성남 / 광주 / 하남에 걸쳐서 위치하고 있다.

처음에 지도보고 너무커서 깜놀했던 기억이....ㅋㅋ

 

 

금새 #남한산성 #북문 도착!

 

#남한산성 #북문 부터 올라가는 길은, 

이렇게 포장도로라서 아이들도 편하게 올라갈 수 있다.

(포장도로 보다는 흙길이 더 좋을 것 같긴 하지만...ㅋ)

 

포장길이다 보니, 

유모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간혹 있더라.

 

찬찬히 놀며 올라가며, 

슬슬 걸어가고 있는 1호님 / 2호님 그리고 DDalki님♡

 

장난기 그득그득한 1호님.

사소한거라도 그냥 지나가시는 법이 없다ㅋㅋ

 

 

그렇게 목표지점 도착!

파란 하늘과 탁 트인 조망!

 

가을 하늘은 정말 대충 찍어도 작품이다.

 

 

파란 하늘을 날고 있는 1호님과 2호님.

 

1호님은 그새 정말 많이 컸다.

이제 저만큼 밖에 못 던지겠음...;;ㅋㅋ

(진짜 운동 좀 해야지...ㅋ)

 

 

1호님 / 2호님과의 포토타임ㅋ

 

그리고 하산!!

 

하산하고 근처 메밀 막국수 집 방문하여, 

막국수 + 수육 뿌시고, 

집에와서 다들 기절ㅋㅋ

 

막국수 집은 다음 포스팅에서!!

 


 

* 남한산성  

  - 꼭 산행이 아니더라도, 아가들 데리고 산책 겸 나들이 나오기 좋다.

  - 대부분 길이 포장되어 있어서, 유모차도 다닐 수 있다.

  - 주변에 식당이 (백숙 / 두부전골 등등) 많아서, 나들이 + 식사 가능하다.

  - 단, 주말에 주차장.....장난없다.... 일찍 서둘러 나오는게 (정신건강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