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잡학사전]

[잡학사전] 2019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 준비물 완벽 정리!!

이제 연말이 다가오면서, 

2019 #블랙프라이데이 도 다가오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라고 쓰고, 득템의 장이라고 읽는다....ㅋ)

 

좋은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준비물 에 대해서 알아보자!!

 

 


 

1.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2019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11/25~28 은 사전 세일기간, 

11/29~30 은 당일 세일기간 이다.

 

당일 세일기간 할인율이 사전기간 보다는 더 크다.

 

 

 

2.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1] #캐시백사이트 #비프루걸

#비프루걸 사이트는 #캐쉬백사이트 로, 

해외 쇼핑몰에서 결재한 금액의 일정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사이트이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 #캐쉬백 까지 한다면, 

그야말로 핵이득!!

 

 

3.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 -2] #배송대행지 #아이포터

 

해외 직구의 경우, 

해외쇼핑몰에서 국내까지 배송이 안되므로, 

배송을 대행해주는 중간업체를 통해 진행되어야 한다.

 

직구에 있어서 #배대지 는 필수!!

 

 

4.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3]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번호 란

관세청에서 개인식별을 위한 개인 번호이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수취인 = #개인통관고유번호 주인

반드시 일치하여야 한다!!

 

 

5.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4] #해외결제가능 #신용카드

 

마지막 준비물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총.알!!ㅋㅋㅋㅋ

 

해외이용가능 카드는 미리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지름의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다!"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지금 안사도, 언젠가는 산다!"

"내가 안사도, 누군가는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