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연예TV이야기]

가수 환희 음주운적 적발 불구속 입건 - 평소 주량, 사고내용, 혈중 알콜농도

가수 환희 - 평소 주량


환희는 1999년 남성 듀오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하여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0월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환희는 솔로가수와 배우, 뮤지컬 배우 등으로 활약했다.


과거 환희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브라이언은 폭탄주를 좋아하고 20잔 정도 마시지만, 나는 5~6잔 정도 밖에 마시지 못한다. 그리고 술자리보다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보기를 즐긴다." 라고 발언한 적이 있다.



가수 환희 - 음주운전 적발



21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는 환희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환희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환희는 21일 오전 6시경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던 중 옆 차로에서 차선을 변경하던 다른 차량과 접촉하여 해당 경찰서에서 조사 받은 후 귀가했다.


사고 당시 환희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61%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였다.


경찰은 조사과정에서 서울에서 술자리를 가진 환희가 용인 자택으로 귀가하던 중 사고가 발생했고, 음주 측정을 통해 환희가 음주운전을 했음을 확인하였으며 환희 역시 해당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경찰은 우선 환희를 불구속 입건하고 귀가 조치한 후, 다음 주 중 소환 일정을 잡아 정확한 사고경위에 대해 조사할 계획이다.


환희의 음주운전은 사고발생 이후 사고 처리를 위해 출동한 보험회사 직원이 사고처리 중 환희를 수상하겨 여겨 경찰에 신고하면서 적발되었다.


0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