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아빠이야기]

[아빠이야기] 아이와 함께 청계산 산행 - 원터골 쉼터 & 정자

골프 시갖하기 전에 

참으로 열심히 다녔던 등산.

 

그리고 한달에 한번 4번째 토요일에 

늘 함께 산행을 다녔던 대학교 동문 산악회.

 

이번 달 산악회 산행은 #청계산 !!

 

1호 아드님을 데리고, 

찬찬히 갈 수 있는 만큼만 가기로 마음먹고, 

오랜만에 산악회 참석.

 

 


[지하철역에서 찰칵]

 

신분당선 타고 #청계산 입구역으로 고고!!

 

[바나나 우유 드링킹]

 

들머리 가시는 길에 바나나 우유 춥춥ㅋㅋ

 

[청계산 등산지도]

우리는 #원터골쉼터 & 정자까지만 가보는 걸로!

 

[등산로 입구]

 

이제 가을이고 날씨도 좋고 등산시즌이다.

등산 오신 분들이 정말 많았다.

 

[산행시작]

어쨌든 둘이 손잡고 등산 시작!!

 

[물고기가 있나 없나]
[벌써 힘드냐ㅋ]

 

지금 이 사진을 보니, 언제 이리 컸지??ㅋㅋ

 

[당 충전 중]

 

2/3 정도 온 지점에서 당 충전.

 

1호 아드님은 앉은 자리에서 과자 + 마이쮸 + 비타민 + 물을 다 드셨다ㅋㅋ

 

[민 달팽이]

 

올라가다가 우연찮게 민달팽이(?) 발견.

 

곤충 / 열매 / 식물 등에 관심 많으신 1호님은 한참을 보다가, 

나뭇잎에 올려서는 목적지까지 가지고 가셨다.ㅋㅋ

 

 

그렇게 #청계산 #원터골쉼터 도착!!

(사진이 없다...;;)

 

쉼터까지 1/3은 둘이서 걸어가고, 

2/3는 목말 태워서 올라갔다.

 

소요시간은...약 40분정도 걸렸던 듯하다.


 

 

길지 않은 구간이지만, 

등산로에 바위나 돌도 많고, 

경사도가 꽤 되는 부분도 있고, 

특히나 주말 #청계산 은 늘 등산객이 많기 때문에, 

1호 아드님(5세)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

 

1호님 수준에는 남한산성 남문-수어장대 코스가 딱인듯!ㅋㅋ

 

 

내려와서 식사 + 막걸리는 다음 포스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