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Dalki's Story]/[알콩달콩이야기]

[자랑중] 남편님의 깜짝선물 - 고디바 초콜렛 세트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천근만근.

재채기 삼만번 + 콧물 찔찔ㅠ

 

아가들 어린이집 데려다 주고 집에 오자마자, 

눕눕눕..

 

내 성격 상 가만히 누워있질 못하는데..

오늘은 정말...만사가 귀찮구나...

 

봉봉님한테서 전화가 왔길래, 

여차저차 하다고 하소연(?) 했더니, 

 

퇴근 후 회식까지 하고, 

야밤에 귀가하시며 전해주신 #고디바 #초콜렛세트

 

외근 나가셔서, 지나가는 길에 보여서 사오셨다는, 

내 사랑 고디바!!

소중한 고디바!!

 

종종 사다주시시만, 

난 이제 블로거이니, 자랑질 포스팅을 해본다.ㅋㅋㅋ

 


[봉봉님 회식도 함께 다녀오신 고디바님ㅋㅋ]

음~~!

 

쇼핑백도 엣지있어!!

고급져 고급져~ㅋㅋ

 

[케이스도 고급져! 뭐하나 깔끔하지 않은게 없어!]

 

이번 고디바는 리본이 크로스가 아니네??

일자 포장이라서 오픈하기 더 편함~

 

[뭐 이리 자꾸 사랑해~ㅋㅋㅋㅋ]

 

역시 메모도 빠뜨리지 않으시고...ㅋㅋ

 

여자는 그렇다.

요런 멘트 하나에 툴툴털고 일어난다.

 

...더보기

세상 모든 남편여러분!!

부인님들이 비싼 거! 좋은 거! 이런거 당연히 좋아하지만, 

일상에서 사사로운 작은 선물에 여자는 큰 감동을 느낀답니다!!

 

from. DDalki

 

뚜껑이 확 열리면 아니되니깐, 

이렇게 사이드에 테이핑 되어있음.

 

뚜껑 열려서 내 소중한 고디바가 

땅에 엎어지는거...상상도 하기싫다;;

 

뚜껑을 열면 초콜렛 위에 한번 더 쿠션감 있는 페이퍼로 커버링 되어있다.

 

소중한 초콜렛에 흠집 생기면, 

받는사람과 주는사람 모두에게 화가 날 일이지요;;ㅋ

 

 

빛깔도 곱구나~!!^^

 

비쥬얼이 먹음직 스럽고 화려하고, 

하나하나 개성 넘치네.

 

몇개는 먹어본거고, 몇개는 처음 보는거네.

안 먹어본 것부터 하나씩 맛 봐야겠음.

 

한 번에 다 먹을 순 없기에, 

하나하나 맛에 대한 리뷰는 다음 기회에~

 

고디바는 초콜렛도 맛있지만, 

매장에서 마시는 초콜렛 음료는 정말...사랑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다크 데카당스"

왜 판매 No.1 인지 마셔보면 안다.

 

친구들아~~

고디바에서 만나자꾸나~~!!ㅋㅋ

 

 

 

* 아마.. 우리 봉봉씨 어디서 협찬받고 그럴 수준은 아직 못 될꺼예요..

  손 덜덜 떨며 용기있게 용(돈)카(드)를 꺼내셔서 직접 사셨을 듯 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