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아빠이야기]

영화 시동 솔직 관람 후기 및 평가_스포없음

[영화 시동 솔직 관람 후기]

 

얼마 전, 

오랜만에 평일 연차를 내고, 

와이프랑 영화를 보러 갔다.

(정말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 보는 듯)

 

영화 백두산과 시동 중에

무얼볼까 와이프랑 고민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둘이서 보는 영화니깐, 

너무 무거운 주제 말고, 

가볍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걸 보자고 하여, 

 

딱 봐도 웃길꺼 같은 영화 시동을 보기로!!

 

그럼 영화 시동 솔직 관람 후기 평가 고고!!

(영화 줄거리나 결말 없으니 안심하시고 보셔도 됩니다!)

 

 


1. 영화 시동 기본정보

 

[영화 시동]

1) 장르 : 드라마

2) 시간 : 102분

3) 개봉 : 2019.12.18

4) 감독 : 최정열

5) 등급 : 15세 관람가

6) 출연 : 마동석 / 박정민 / 정해인 / 염정아 

 

 

2. 영화 시동 관람 후기

 

[정해인과 박정민]

 

영화의 전체적인 스토리 구성은

극중에서 세상 답없는 자퇴생 박정민이

평택으로 가출하고, 중국집에서 일하면서, 

주변인물들과의 관계 속에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내용 설명은 스포방지 차원에서 여기까지만!ㅋ)

 

[박정민과 마동석]

 

사실 이 영화를 보게된 건, 

포스터만 봐도 재밌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배우 박정민 팬이라서 보게 되었다.

 

[박정민의 쓸만한 인간]

작년이였던가?

 

제목만 보고 골라서 읽은 책이 있었는데, 

작가가 글을 너무너무 센스있고 재미있게 써서, 

순식간에 읽어버린 책이 있었다.

 

그 책이 바로 박정민이 쓴

"쓸만한 인간" 이라는 책이였다.

 

배우 박정민의 얘기도 조금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내용은 사람 박정민의 대한 얘기였다.

 

사실 그 전까지는 박정민이 누군지도 몰랐.....;;

 

책을 정말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박정민이라는 배우가 내 머릿속에 박혀있었는데, 

 

그 뒤로 영화에도 출연하고, 

최근에는 예능에도 나와서 정말 반갑고 잘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이야기가 딴데로 많이 샜네...;;ㅋㅋ)

 

 

무튼 박정민의 연기가 궁금하기도 했고, 

무엇보다도...포스터나 광고에서.....

 

 

[마동석]

 

마동석의 이 비주얼을 보고 

영화가 궁금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ㅋㅋㅋ

 

진짜 마동석은 요즘 출연하지 않는 영화가 없는 것 같다.

돈 많이 버실 듯.....ㅋㅋㅋ

 

 

솔직한 개인적인 관람 후기는...

 

 

1. 세상 답없는 자퇴생 역할을

   너무 자연스럽게 소화해낸 박정민.

 

   연기라기보다 그냥 본인의 모습을

   보여준건가 싶을 정도로 완벽히 소화한 것 같다.

   (뭔가 품행제로에서 양XX 연기할 때의 류승범이랄까? 근데 품행제로 언제쩍 영화냐...ㅋㅋ)

 

2. 마동석의 코믹연기란ㅋㅋㅋㅋ

   일단 비주얼로 먹고 시작한 마동석ㅋㅋ

 

   런닝타임 내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유쾌한 영화를 만들어냈다.

 

3. 어릴때부터 염정아 누님 엄청 좋아했었는데, 

   세월을 비켜갈 순 없나보다...흑흑 ㅠ

 

4. 가볍게 보다가, 

   영화 후반부에 가서 딩~ 하고 울리는 교훈이 있었음.

 

   세상이 나에게민 불평등한 것 같고, 비뚤어진 것만 같아도, 

   결국 그걸 해결할 수 있는 주체는 바로 나 자신! 이라는 것!

 

 

연말에 가족들과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인 것 같다^^

 


와이프랑 유쾌하게 보고 나왔던 영화 시동!!

 

영화가 대박나서,

배우 박정민의 탄탄대로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