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직장인이야기]

뮤지컬 보디가드 관람후기

[뮤지컬 보디가드 관람후기]

 

어느덧 크리스마스 시즌!!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이제 나이를 먹었다는 증거인가..;;

 

 

연말이 되면, 

회사에서 매년 송년행사로, 

부부 or 연인동반으로 저녁식사 & 공연을 보러 간다.

(아직까지 연인을 데리고 온 직원은 없다..ㅋㅋㅋ)

 

여기 회사 지금 8년차인데,

지금까지 봤던 공연 종류는 콘서트, 마술, 서커스, 뮤지컬 등등...

(작년에 봤던 태양의 서커스 쿠자...대박이였음!!)

 

 

올해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뮤지컬 보디가드 보는 걸로 결정!!

 

영화 보디가드가 워낙 옛날 영화라, 

내가 봤는지 안봤는지 기억은 안나고, 

 

머릿 속에 있는 거라곤, 

영화 포스터와 "앤다이아~~" 주제곡 뿐...;;ㅋㅋ

 

 

아무튼 공연관람 날짜가 확정되서, 

좀 찾아봤더니..

 

 

응?!?!!?!?!?!?

 

메인 캐스팅이 손!승!연! 

캬~~~~~~~~~~~~~~~~~~!!!

 

개인적으로 완전완전완전 팬인 손승연님이 

주인공이라고?!?!?!?!?!?

 

이 사실을 알고부터, 

와이프와 나와 기대 만발!!

 

 

그럼 지금부터 뮤지컬 보디가드 관람 후기 시작!!

 


 

회사 근처 한정식 집에서 저녁식사를 다함께 하고, 

뮤지컬 보디가드를 보러 LG아트센터로 고고!!

 

바람이 차서 날씨가 춥긴 했지만, 

손승연님을 알현할 생각에 꿋꿋이 뭅뭅!!ㅋㅋ

 

[LG아트센터 입구]

 

그렇게 LG 아트센터 도착!!

 

입구에 쫘악 걸려있는 

뮤지컬 보디가드 포스터!!

 

벌써부터 설렘/기대/두근두근!!ㅋㅋㅋ

 

[입구에서 한 컷!]

들어가기 전 인증샷!ㅋㅋ

사진찍고 로비로 입장!!

[로비 포토존]

로비에 들어가서, 

포토존 보고 나도 모르게 "우와..."

 

여태 엄청 많이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런 저런 공연 많이 가봤는데, 

지금껏 본 것 중 가장 화려하고, 임팩트 있는 포토존이였다.

 

뒤에 동그란 금박(?) 이 블링블링!

 

포토존에서 사진 한번 찍고, (너무 못나게 나와서 차마 못 올리겠음;;;ㅋ)

예매한 티켓 수령!!

좌석은 1층 가운데 자리!!

 

[Today's Cast]

 

그리고 오늘의 메인 캐스팅!!

 

영화에서는 휘트니 휴스턴이 연기했던, 

레이첼 마론에 우리 손!승!연! 님.

 

그리고 케빈 코스터너가 연기했던, 

프랭크 파머엔 이동건님.

 

[전체 캐스팅]

그리고 출연하시는 배우님들!!

 

[뮤지컬 보디가드 시작 전]

 

그리고 객석에 착석!!

 

이후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어, 

사진이 없다.

 

관람 후기를 적자면, 

 

1. 손승연은 손승연이다!!

  - 노래 진짜 너무너무 잘하심!!

  - 1막 끝 부분 "I have a noting" 부르실땐 입을 헤 벌리고 들었고, 

  - 엔딩곡 "I will always love you" 부를 땐, 진짜....와....... 

  - 전체 15곡 중 13곡을 부르심 (체력 ㅎㄷㄷㄷ)

 

2. 무대구성이 화려하다!

 

3. 다른 배우분들 춤 겁나 잘 추심!

  - 춤추시는 분들 중에 예전에 댄싱9 나왔던 손병현님이 계셨음.

    (이름을 개명하셨나봄. 캐스팅 리스트에 손이현 으로 나와있음)

 

4. 스토리는 뭐 다들 아시는 그 스토리.

 

5. 이동건님 얼굴 겁나 작음.

  - 뮤지컬인데 노래 한번 안함ㅋㅋ(날로 먹는....ㅋ)

 

결론 : 그냥 손승연님 보컬 하나로 다 끝나는 뮤지컬! (손승연님 콘서트인줄ㅋㅋ)

 


 

거의 1년만에

와이프랑 둘이서만의 저녁외출이였는데, 

(마지막이 작년 회사 송년회...ㅠㅠ)

 

좋은 공연을 봐서,

집에 돌아오는 내내 기분 좋았다.

 

그 여운이 남아서, 

오늘 아침 블루투스 스피커로 

휘트니 휴스턴 노래 들으면서 밥먹음ㅋㅋ

 

 

크리스마스 & 연말 공연을 고민 중이라면, 

뮤지컬 보디가드!!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