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골프이야기]

중원 CC 라운딩 후기 (조식 패키지 포함)

[중원CC 라운딩 후기]

 

올해 마지막 라운딩으로 

중원CC를 다녀왔다.

 

최근 스윙을 좀 교정하고,

공이 맞기 시작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올해 마지막 라운딩을 즐기는 기분으로 나갔다.

 

그리고 5천원 더 내면, 

조식 뷔페 패키지 이용가능하대서, 

처음으로 이용해봤다ㅋ

 

그럼 중원 CC 라운딩 후기 고고!!

 


1. 중원 CC - 클럽 입구

[중원CC 입구]

이 날은 조금 늦은 오전시간 티업이라, 

조금 여유있게 집에서 출발하여, 

중원 CC 도착!!

 

[중원CC 클럽하우스 들어가는 길]

중원 CC 클럽하우스 들어가는 길.

 

나는 이상하게 딱 요때! 길 따라 들어갈 때!

잔디밟을 생각에 막 설레고, 들뜨고, 

그렇더라ㅋㅋㅋㅋ

[중원 이야기]

 

중원 CC 클럽하우스 앞에 있는

중원의 유래(?) 및 간단한 코스 소개!

 

 

2. 중원 CC - 클럽하우스 및 락카룸

[중원CC 클럽하우스]

그렇게 주차하고, 

클럽하우스 입장!

 

중원 CC 클럽하우스는

막 화려하거나 멋있거나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군데 군데 앉을 곳이 많아서 좋다.

 

어떤 골프클럽은 앉을 곳이 없어서, 

좀 일찍가면 일행들 기다릴 데가 없어서, 

좀 그런 경우가 한번씩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다.

 

[중원CC 락카룸]

 

락카 배정받아서 락카룸으로!

 

락카는 뭐 깔끔 무난.

 

[중원CC 사우나 파우더룸]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사우나 파우더 룸.

 

 

3. 중원 CC -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및 조식뷔페

[중원CC 레스토랑]

락카에 짐 넣어놓고, 

일행분들 만나서 조식 먹으로 레스토랑으로!

 

사실 5천원짜리 뷔페라고 해서 별 기대 안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 3]

 

일단 기본적인 메뉴 구성은 이러하다.

 

사실 중원CC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에서는 한번도 식사를 안해봐서, 

맛이 어떤지는 나도 잘 모른다;;ㅋㅋ

 

항상 산척면사무소 or 산척보건소 맞은편에 있는

번창식당....ㅋㅋㅋ

 

그렇게 기대안하고 들어갔는데, 

조식뷔페 퀄리티 대박!!!ㅋㅋ

 

[불고기, 탕수육 등의 반찬과 계란후라이]
[비빔밥과 토스트]
[황태해장국과 미역국]
[즉석 쌀국수와 디저트]

 

일단 황태해장국과 미역국도 있고, 

즉석에서 해주시는 쌀국수도 있고..

 

한마디로 해장가능하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찬 가짓수도 많고, 

심지어 맛도 있었다!!

 

같이가신 일행분들도 대만족하신

중원CC 조식뷔페 패키지!!

 

찬찬히 느긋하게 식사하고, 

이제 라운딩 준비!!

 

 

4. 중원 CC - 라운딩

 

[출격대기 중인 나의 클럽들]

카트에 짐 싣고 스트레칭 하고, 

라운딩 시작!!

 

아직 홀마다 사진찍고,  

코스 리뷰할 실력은 안되서,

패스하고...;;ㅋㅋㅋ

 

라운딩 중간중간 찍었던 사진 감상!ㅋ

 

[사진1]
[사진2]
[사진3]
[사진4]
[사진5]
[사진6]
[사진7]
[사진8]

사진으로 보다시피, 

이 날 날씨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파아란 하늘에 바람도 별로 안불고, 

핑계댈게 하나도 없는 날씨!!ㅋㅋ

 

[사진9]
[사진10]

그렇게 2019년 올해 마지막 라운딩을 마치고, 

기분좋게 집으로 왔다!!


* 총 평

 - 조식 패키지는 가성비 최강이였음!! (담에 또 이용할듯!)

 - 중원 CC는 다들 아시는대로 가성비 좋은 골프장.

 - 중원 CC 4~5번 정도 이용했는데, 캐디분들 다들 정말 친절하고 좋으심.

   (심지어 라이도 잘 보심ㅋㅋ)

 - 개인적으로는 매년 잊지않고 찾는 최애 골프장ㅋ

 

 

* 피같은 제 용돈주고 다녀온 라운딩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