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s Story]/[아빠이야기]

[아빠이야기] 성남종합운동장 - 눈썰매장 방문기

 

#성남시 에서 매년 겨울이 되면, 

#성남종합운동장 에 #겨울레포츠 시설을 개장한다.

 

올해도 어김없이, 

#눈썰매장 과 #스케이트장 을 개장했다!!

 

주말을 맞이하여, 

1호님과 2호님 모시고 #눈썰매장 으로 고고!!

 


[성남시 겨울레포츠 종합안내]

 

1. #성남 #성남종합운동장 - #눈썰매장 #이용방법

[매표소]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매표소 도착!!

 

우리가 갔던 날은, 

임시운영기간이라 무료!! (오예!!ㅋㅋ)

 

근데 뭐 무료가 아니여도, 

이용료는 단돈 천원!!

(역시 시민이 주인인 성남!!ㅋ)

 

이용시간은 10시부터 1시간씩 6회차로 구성되어있고, 

회차 사이사이에 시설정비하는 시간이 있다.

 

그리고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장갑!! 장갑!!

장갑을 준비해야한다!!

 

 

그리고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비가 오는 경우에는 운영이 중단되고, 해제되면 재운영된다.

 

 

 

2. #성남 #성남종합운동장 - #눈썰매장 #부대시설

썰매장과 스케이트장 사이에 북까페와 VR체험시설이 있었다.

 

북카페는 넓지 않은 공간이라, 

사람들이 많았고, 

 

VR체험시설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었다.

 

썰매장 옆에는

의무실, 물품보관함, 휴게실, 화장실이 마련되어있고, 

휴게실에는 컵라면 등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3. #성남 #성남종합운동장 - #눈썰매장 #눈썰매타기

개장과 함께 줄을 서기 시작하는 시민분들.

 

왼쪽이 줄을 서서 올라가는 터널(?) 이고, 

오른쪽 터널(?)은 컨베이어 타고 썰매(튜브)가 올라가는 길이다.

 

줄이 좀 길긴 했지만, 

금방금방 내려와서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진 않았다.

 

1시간동안 3번 탔다ㅋ

 

 

 

 

코스가 길지 않아 곰방 내려옴ㅋㅋ

 

 

 

이용요금이 저렴하고, 

위치적으로도 가깝고(우리집에서는 걸어서 10분?)

필요한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진,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

 

겨울철 아이들과 자주 오게될 것 같다^^